검색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[필독] 배송 안내 및 취소,변경 문의

작성자 릿니즈(ip:)

작성일 2023-03-10

조회 605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*배송안내


"Litneeds"는 상품 재고를 갖고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 


결제 완료 후 당일 거래처 1:1 주문 방식으로 상품을 수령하고 검수하여,
고객님께 배송하는 방식입니다. 


입금 확인 후 배송기간 3일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*거래처 입고지연으로 평균 배송일(3일-7일) 이후 출고 예정인 상품은 영업일 기준 5일이내로 릿니즈에서 개별연락 드리고 있습니다.

*입고가 지연된 묶음 배송의 경우 입고 대기후 일괄적으로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(7일 이상 경과될 예정이라면 준비된 상품 먼저 개별출고 도와드리며, 7일 경과 전 개별 출고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개별 배송료 3,000원을 추가로 입금하셔야합니다.)




-배송 업체는 CJ대한통운으로 이 외에 타택배 발송 요청은 불가합니다.


-거래처 상황에 따라 (토, 일 공휴일을 제외한) 최대 14일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(3-5일이상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톡으로 일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)


-주문량, 거래처 사정에 따라 입고가 지연되거나 품절될 수 있으며, 주문건에 따라 자동으로 환불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-게시판과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주세요.




*배송비용


택배사 CJ대한통운


-기본배송비 3,000원 (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)


-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 배송료 3000원




*부분 배송 안내


- 입고가 지연된 묶음 배송의 경우 입고 대기후 일괄적으로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

(7일 이상 경과될 예정이라면 준비된 상품 먼저 개별출고 도와드리며, 7일 경과 전 개별 출고를 원하시는 고객님들은 개별 배송료 3,000원을 추가로 입금하셔야합니다.)


-부분 배송을 원하지 않는 경우 배송 전 말씀해주셔야 합니다.

(주문번호가 달라도 수령자 정보가 같으면 묶음 배송 처리될 수 있으며 원치 않으시는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)





*배송 전 주문 취소 문의


주문취소 요청은 거래처 오더 및 출고전에만 가능합니다.

(취소 요청 문의는 게시판과 톡 상담을 통해 진행됩니다.)


거래처 오더 및 출고전이라면 취소 요청시 수락이 가능하지만,

거래처 오더 및 출고가 진행된 후 입고 지연 상품이 아닌 이상 선납부 개념으로 취소 처리가 어렵습니다

(취소가 어려운 상태라면 철회후 출고가 진행 될 수 있습니다)



*배송전 변경 문의


-배송전 배송지 변경

마이페이지에서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,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경우 릿니즈 게시판과 톡상담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

(이미 출고가 진행되었다면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)


-배송전 상품 옵션 변경 문의

출고 이전 릿니즈 게시판과 톡상담을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

(이미 출고가 진행되었다면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)



출고가 진행된 후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릿니즈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